일상의 변화 신박템을 만나는 신박닷컴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FAQ

MORE
  • [ 제휴/도매문의 ] 입점 문의 및 제휴 문의

    신박닷컴 입점 제안


    아래 양식에 맞게 기재후 신박닷컴 대표메일로 제안 부탁드립니다.


    대표메일 - info@smarthave.com

    담당자 - 김진 070-7872-6380


    • 1. 상호 -
    • 2. 대표자명 -
    • 3. 연락처 -
      - 담당자 성함-
      - 전화번호-
      - 메일주소-
    • 4. 판매 제품명
    • 5. 회사 홈페이지 혹은 오픈마켓 판매중인 URL-
    • 6. 판매 종목-
    • 7. 브랜드 본사, 수입원, 총판 여부 -
       7-1. 총판인 경우 단독총판인지 복수총판인지 여부-
    • 8. 대표 상품-
    • 9. 상세한 회사 소개 및 브랜드 소개
    추가로 상품정보 및 제품사진등을 첨부파일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대량구매 문의는 02-6212-5300 으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회원탈퇴 ] 회원아이디와 비밀번호 변경은 가능한가요?

    아이디 변경은 탈퇴 후 재갑입 하셔야 합니다. (단, 이전 고객님의 정보 및 적립금등은 삭제됩니다) *주의 부탁드립니다,.

    비밀번호 변경은 로그인 후 > 상단 우측 정보수정 > 현재 비밀번호 확인후 > 비밀번호 변경 가능 합니다.

  • [ 주문&결제 ] 비회원도 구매가 가능한가요?

    비회원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다만, 적립금 및 할인이 불가하므로

    신박닷컴의 다양한 이벤트 및 혜택은 회원에 한해서만 참여가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가입을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추가 문의 사항은 02-6212-5300으로 부탁드립니다.

  • [ 회원탈퇴 ] 회원탈퇴

    회원탈퇴를 원하시면 관리자에게 문의주시면 탈퇴 처리가 가능합니다.

    단 탈퇴후 재가입시 기존에 보유하고 있던 적립금 및 쿠폰등은 재사용이 불가능 합니다.

    *주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영수증/증빙서류 ] 영수증/증빙서류

    영수증/증빙서류

  • [ 해외배송 ] 해외배송

    해외배송

  • [ 적립금사용 ] 적립금

    적립금사용시 각 제품별 기재되어있는 내용을 확인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벤트 및 특가 할인 진행중인 상품등에는 적립금 사용이 제한될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각 제품 상세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 취소문의 ] 취소문의

    취소문의


    상품 구매후 배송전 취소가 가능합니다.


    로그인 후 > 상단 우측 마이샵 > 주문조회 > 취소.환불을 클릭하시면 접수가 가능합니다.


    배송이 완료된 이후에는 취소가 불가능하며, 단순변심의 경우는 왕복 택배비 5천원이 청구됩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문의는 신박닷컴 고객센터 02-6212-5300 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교환&반품 ] 교환&반품

    교환&반품


    제품 불량일 경우 전화(신박닷컴 02-6212-5300)로


    먼저 문의 주신후 로그인 > 상단 우측 마이샵 > 주문 조회 > 교환,반품 접수가 가능합니다.


    배송완료후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혹은 환불의 경우에는 제품 구매금액 3만원 이상건 무료 배송건에한해 왕복택배비 5천원이 청구될수있습니다.


    2500원 유료 배송건의 경우는 환불시 반품 배송비 2500원만 청구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 02-6212-5300 으로 문의 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 [ 배송관련 ]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제품이 소개되어 있는 페이지의 배송기간을 확인해주세요.
    일반적으로 발송된 이후 5일 이내에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도서 산간 지역의 경우 예외, 공휴일 제외)

    - 재고부족이나 입고가 예상보다 지연될 경우, 별도로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예약판매 제품일 경우, 제품상세피이지에서 배송일정을 정확하게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 주문&결제 ]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원하시는 상품을 주문하시려면 로그인을 하신 후에,


    1. 상품페이지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상품 찾으셨다면, [장바구니]에 넣어주세요.

    바로 구매를 원하시면 [바로구매하기]를 클릭하세요.


    2. 장바구니

    장바구니에 담은 제품 및 옵션 등을 확인합니다(쇼핑을 더 원하실 경우 페이지에서 나가셔도 됩니다).

    [주문하기]를 클릭하면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을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3. 주문서 작성

    주문 진행에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는 단계입니다. 주문 고객 정보와 배송지 정보를 입력/수정/확인하실 수 있으며,

    결제수단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4. 결제확인

    결제수단에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고 결제하기를 클릭하세요.


    5. 주문완료

    결제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의 상세내역과 배송진행 상황은 e-mail로 알려드립니다.


    6. 주문/배송 확인

    주문이 완료된 후 배송 진행 상황은 <마이샵-주문조회/배송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상태에 따라서 취소나 반품을 요구하실 수 있습니다.

뉴스

MORE

Q&A

MORE

상품 사용후기

MORE


INSTAGRAM @mkglobal.smarthave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TODAY'S
ITEMS

     
    • 공지사항
    • 문의하기
    • 상품후기
    • 포토후기
    • 이벤트
    • 고객센터
    • 마이쇼핑
    • 배송조회
    • 주문조회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최근본상품
    • 적립금
    • 예치금
    • 등급안내
    • 쿠폰관리
    • 내게시물
    • 좋아요